아보카도·토마토…'과일생식' 30대 비건 인플루언서 사망 / 연합뉴스 (Yonhapnews)


안타깝지만 원시적으로 살았으니 그에 맞는 수명으로 살았네요. 체계적으로 건강하게 먹었으면 좀더 오래 살았을텐데.


소화잘안되서 음식 조절 많이 하는 편인데 비건, 베지테리언식 2-3달만해도 힘들고 몸이 뼈다귀처럼 쭈그러지는 느낌인데, 사람들마다 다르겠지만 체질에 맞는 사람도 있고 부작용으로 영양실조, 비타민 부족으로 쓰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과일만 먹으면 비타민, 영양소가 엄청 부족할텐데 무리하다가 더 건강해지는 것이 아닌 비극을 불러왔네요. 채식이나 비건 하시는 분들은 체질에 유의해서 건강관리하셔야 할듯...


당뇨만 겪어봐도 과일식이가 얼마나 안좋은지 알텐데 ㅠ ㅠ ㅜ 안타깝네요 그래도

본인 소신있게 살다간거니까 ㅠ 명복을 빕니다..

WATCH

아보카도·토마토…'과일생식' 30대 비건 인플루언서 사망 / 연합뉴스 (Yonhapnews)


마시고 먹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음식 섭취 그 자체에 대한 행복감이 아닌, 자신의 신념이 충족돼 만족스럽다는 광기만이 엿보인다. 사람들이 누군가를 징글징글하다고 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지.

자신에 결정으로 하고싶은데로 행복하게 살다 가셧으니 박수를 보냅니다.    편식적인 과일비건에 무서움을 알게  실험해주어서 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비건이라도 뿌리,잎,열매등 골고루 드시는 비건을 하시길 기원합니다.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